2016.10.27. 초등공동사업- 두세대지원프로그램 종결평가
2017.03.07

2016년 10월 27일 용마초등학교가 거점이 되어 진행되었던 초등공동사업 두세대지원프로그램이 아름다운 종결을 마무리하며 4개의 거점학교 및 4개의 일반학교가 모여 종결평가협의회를 진행하였습니다.
이날 종결평가에서는 회기를 거치며 긍정적으로 변화된 가족 사례들을 함께 공유하였고 추후 센터에서 주관하여 진행할 자조모임 안내 및 세부사항 및 방향성을 논의하였습니다.
종결평가협의회에는 거점학교(서울장안초등학교 지전가 김효정, 서울용마초등학교 지전가 이예니, 서울중마초등학교: 지전가 김희선, 서울동의초등학교: 지전가 이은정) 그리고 일반학교(서울양진초등학교 담당 강화평, 서울광장초등학교 담당 강지아, 서울용곡초등학교 부장 구미현, 서울성자초등학교 담당 권민서), 기관(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, 광진교육복지센터) 함께 했으며 공동사업인만큼 모두 함께 모여 회기를 종결한 것에 의의가 있습니다.
두세대지원프로그램은 부모-자녀 감정코칭으로 가족간 긍정적 소통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하며 숙박캠프 등을 통해 가족의 응집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감정코칭8회기 진행, 캠프 및 문화체험 등의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금번 초등공동사업 두세대지원 프로그램은 추후 보완하여 차기년도 더욱 더 원활하게 추진 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광진구 이웃주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바랍니다.